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온수매트를 구매할까 셀리온을 구매할까 고민됩니다.
작성자 셀리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0 17:15: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81


우선 온수매트와 전기장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년전부터 온수매트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전자파가 없다는 이유입니다.

사실 보일러에서 발생한 소량의 전자파는 물을 타고 매트로 들어오게 됩니다.

어찌되었던 일반 전기매트/장판보다는 전자파가 적은 수준이라는 전제로 온수매트가 히트아이템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온수매트는 전자파가 적다는 것 외에 다양한 단점이 있습니다.

1) 물을 넣어주어야 하며, 수시로 물을 보충해주어야 한다.

2) 사용 후 물을 다 제거해야한다. (물을 빼보신분은 이것이 얼마나 불편한 지 아실 겁니다)

3) 온수매트 안쪽에 물은 완전히 제거되지 않으며, 수분과 습기가 존재합니다. (여름철 내내 내부에 다양한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4) 접어서 보관이 불편하다.

5) 무엇보다 가장 큰 불편함은 제품의 성능저하입니다. 온수매트를 사용하신 분들은 2~3년 지나면 제품의 따듯함이 감소하고 소음이 조금씩 증가하는 것을 느끼실 겁니.

원천적으로 물을 데워서 모터로 순환시키는 방식은 물때가 발생하고 이것이 모터의 성능을 감소시키게 됩니다.

이에 따라 발열량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3~4년 사용하면 고가의 제품을 다시 구매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모터가 없이 보일러처럼 사용되는 제품은 소음이 발생합니다. (꾸륵 꾸르륵 ….)


만일 전자파가 없는 전기매트라면 어떨까요? 가볍고 포근하고 ARAMID 코어 발열체를 사용하여 반영구 내구성을 갖추었다면 우리는 이러한 불편함을 감수하고 온수매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을 니다.

   

셀리온 카이스트 온열매트, 41개국 특허 받은 전자파 Zero온열매트 고객님이 원하시던 바로 그 제품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