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셀리온에서 온열매트에서 전자파가 측정됩니다. 어떻게 된 일인가요 ?
작성자 셀리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0 17:10: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77

셀리온은 DC 저전압 기술을 이용하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유해전자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자파(전기장, 자기장)은 주변환경에 따라 민감하게 변화하고 다른 전기제품의 영향을 받아 셀리온에서 전자파가 발생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셀리온은 크게 2가지 부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첫번째는 매트부분 두번째는 조절기/아답터 통합형 컨트롤러입니다.

통합형 컨트롤러의 아답터 장치를 통해 유해전자파가 차단됩니다. (AC전원/교류 전원-> DC전원/직류 전원으로 전환)

* 통합형 컨트롤러가 전자파를 걸러 주고 이후 전자파가 통하지 않는 특허받은 발열체에서 온열이 발생합니다.

* 전원과 연결된 쪽의 컨트롤러 부분에서는 벽면에서 타고나오는 전선을 통해 전자파가 발생하게 되지만, 컨트롤러에 내장된 아답터 장치를 통해 전자파가 차단되므로 접속기쪽으로 결되는 부분부터는 전자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접속기쪽으로 연결된 컨트롤러로부터 30cm만 떨어져도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DC전원 온열매트제품은 아답터와 조절기가 따로 되어있어 동일하게 아답터에서 전자파가 발생 됩니다.

가정에도 기본적으로 전자파가 발생합니다. 유해하지 않으나 자연계에서도 자연스럽게 일부 전자파가 발생하며 가정의 냉장고, TV, 벽면의 콘센트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검출되는 것입니다.

전자파측정기를 동일한 장소에 올려놓고 셀리온을 작동시켰을 때와 셀리온 전원을 차단했을때 전자파가 변화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셀리온 전자파 측정 방법은 별도 상세 페이지, 동영상 참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